풍수의 예술 – 조화로운 가정 만들기

건강과 웰빙을 증진하는 방식으로 건물, 물건 및 공간을 배치하는 것과 관련된 고대 중국 학문인 풍수는 이제 서양 문화 전반에서 점점 더 많이 시행되고 있습니다.

도교 장식은 고양된 환경을 계획, 장식 및 만드는 데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때 영감을 얻기 위해 도교를 사용합니다. 도교는 나무, 불, 물, 흙, 금속의 다섯 가지 요소를 건강하고 균형 잡히고 즐거운 환경을 만들기 위한 구성 요소로 사용합니다.

색상의 힘 이해
차분한 색상 팔레트는 집에 균형을 가져오는 데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.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전체적으로 중성 색조를 사용하고 예술 작품이나 액세서리를 통해 강조 색상을 추가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.

자연스러운 질감으로 균형 회복
Feng Shui 인테리어 디자인은 목재, 석재 및 양모 가구와 같이 방의 분위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질감을 사용하여 내부의 에너지 흐름을 복원합니다. 이것은 Feng Shui 디자인의 균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식물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부정적인 에너지로부터 보호하며 주변 환경의 자연미를 증가시켜 천연 재료를 가져오고 모든 환경에 균형을 가져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혼란을 없애고 집 앞에서 인상을 남기십시오.
중국 문화에 따르면 어수선함은 부정적인 에너지(기)와 연관될 수 있습니다. 집에서 여분의 물건을 치우고 공간을 더 개방적으로 만들어 긍정적인 기 에너지가 공간 전체에 더 자유롭게 흐를 수 있도록 합니다.

거울은 집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반사하고 들어올 수 있는 해로운 기를 반사하여 더 평화로운 실내를 만들 수 있습니다. 이 접근 방식은 가정과 기업/사무실 모두에서 널리 활용됩니다.

침실을 깔끔하게 정리하세요
정돈되지 않은 침실은 수면 능력을 크게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최적의 편안한 밤과 편안한 일상 생활을 위해 풍수 원칙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공간을 정돈하고 깨끗하게 정리하면 평화로운 수면 경험과 일상 생활의 휴식을 더 많이 누릴 수 있습니다.

침실을 밝고 통풍이 잘되게 하여 편안한 침실 환경을 유지하십시오. 무거운 가구는 몸과 마음에 과도한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. 이 공간의 램프는 당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휴식의 감각을 더해줄 것입니다.

깨끗한 주방 유지 필수 풍수 원칙은 주방에서 요리하고, 빵을 굽고, 식사를 준비하고, 가족 및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. 잘 관리된 공간은 긍정적인 에너지 흐름을 장려하는 동시에 힘든 하루 일과 후 긴장을 풀 수 있는 평화의 오아시스를 만듭니다.

자연스러운 질감으로 균형 회복
목재, 석재 및 양모 가구를 집에 통합하면 긴장되거나 혼란스러운 방에서 에너지 흐름을 복원하고 공간의 안정감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. 그들은 동시에 방 전체에 조화를 만드는 동시에 당신을 접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