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속 가능한 여행 –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7가지 팁

여행은 놀라운 모험이 될 수 있지만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. 휴가 중 환경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을 완전히 피할 수는 없지만 여행을 더욱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.

  1. 가능하면 미리 계획하십시오! 미리 계획하면 돈을 절약하고 짧은 여행의 함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며칠에 한 번씩 사파리 여행을 위해 밀라노와 남아프리카 사이를 비행하는 것보다 한 곳에서 더 오래 머물며 그곳과 주민들을 더 잘 알게 되는 것은 어떨까요?
  2. 조심하고 도보로 탐험하세요.
    해외여행을 할 때는 물이나 전기 등 자신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지 의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. 이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필요하지 않을 때 조명과 전자 제품을 끄고, 샤워 시간을 짧게 하고, 세탁 서비스를 제한하는 것입니다.
  3. 현지에 머물기: 여행하는 동안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목적지의 문화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하면서 경제를 지원하는 호텔, 레스토랑 및 관광 명소와 같은 현지 숙박 시설을 선택하는 것입니다.
  4.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에 참여하십시오.
    새로운 국가를 탐험하면서 영향력 있는 기여를 하고 싶습니까?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에 자원 봉사하는 것입니다. 친구를 사귀고 지역 전통에 대해 배우면서 돌려주는 것입니다!
  5. 현지에서 생산된 기념품 구입:
    현지에서 생산된 기념품을 쇼핑하는 것은 지역 경제와 환경을 지원하는 동시에 전 세계의 플라스틱 오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. 이러한 제품을 구매하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동시에 천연 자원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  6.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재사용 가능한 품목을 가져오십시오.
    많은 일상 구매품에는 오염과 폐기물을 유발하는 일회용 플라스틱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여행 중에 재사용 가능한 가방, 물병 및 커피 컵을 여행 가방에 포장하면 해외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.
  7. 조사를 하고 윤리적인 여행사를 선택하십시오: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여행사를 선택하는 것은 야생 동물과 환경을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. 신뢰할 수 있는 운영자는 동물이 살 수 있는 안전하고 보람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 사회와 협력해야 합니다.
  8. 코끼리나 호랑이를 타지 마세요: 코끼리와 호랑이는 장엄한 외모에도 불구하고 종종 소유자와 야생에서 학대를 당할 수 있으며 동물의 권리를 침해하고 건강과 복지를 위협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학대는 동물의 권리를 침해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안녕에 심각한 위협이 됩니다.
  9. 친환경 인증 호텔 선택: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호텔과 리조트가 늘어남에 따라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선택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. 선택한 호텔에서 일회용 플라스틱을 제거하기 위한 노력과 에너지 절약 관행에 대해 문의하십시오.